티스토리 뷰

​​저번주 일요일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
시아준수(김준수) 팬페이지에서 개최하는
시아스테이지 부산 영상회에 다녀 왔어요~^.^

샌텀시티 롯데시네마에서 영상회를 하였는데요
아티스트가 부재중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
영상회를 보러 와주셨어요~


영상회 이름이 Re;wind
입장 전 여섯개의 배너가 너무 예뻐서
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어요~
입장전 배너를 찍기 위한 줄들이 길었다는게 트루??

이제 입장을 해볼까요?? 도키도키


자리에 착석하여 스크린에 압도당해
스크린을 배경삼아 사진도 여러컷 찍어 봤어요~
드디어 영상회 시작!!
신나는 댄스 음악으로 영상회를 볼거라고 생각했는데
중간중간 감동적인 영상도 나와서 감동도 많이받고
귀여운 영상도 나와서 광대승천하며 보기도 했고 
신나는 영상이 나올때는 야광봉으로 흔들면서
즐기기도 했답니다❤️

(영상출처 : @SPACEXIA)

더블앵콜의 고향은 바로 부산!!
이영상은 감동적인 영상을 보고
훌쩍훌쩍하고 있을때
55555 55555 이음악이 나오면서
잉크레더블 더블 앵콜로 영상회를 즐기는 모습!!
진심 콘서트 같았어요 ^.^


시아스페이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♥
정말 알차고 행복한 영상회 였고, 영상회를 보면서
내 아티스트 준수에게 더욱더 "확신"을 가질수 있는
시간이 되었던것 같아요~

영상회가 끝나고 Re;wind 여섯개의 배너
나눔 이벤트가 있었는데 비록 당첨이 안되었지만
생일이신분이 당첨되어 다들 한마음 한뜻으로
사랑하는~ 덩어리!! 하면서 노래도 불러주고
알찬 시간을 보냈답니다!!
아쉬움을 뒤로하고 또 다음을 기약하며 집으로
 

집에 돌아와 영상회에서 받았던 기프트 굿즈와
제가 산 굿즈들을 정리하기!

먼저 굿즈들 전체샷부터

 
기프트굿즈에는 Re;wind 귀여운 가방안에 
초대권(티켓)+부채+컵+기념북 이렇게 들어 있었어요~



이제는 제가 산 굿즈들을 소개할게요~


나비 무대를 모티브로 한
나비 캔들홀더와 나비 소이캔들


공감 무대 황금별 준수를 모티브한 뱃지


쇼케이스 준수 뱃지


잉크레더블 보틀과 보틀파우치


시그니쳐 아이스트레이


굿즈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.
굿즈들이 전부 다 고퀄이고 하나같이 다 이뻐요~
이렇게 아티스트가 부재중이여도 행복한 덕질을
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♥
영상회 후기 포스팅은 여기 까지 입니다 ^.^

* 이 자료는 블로그, 트위터, 커뮤니티에 공유 가능합니다. (더쿠, 외방커뮤니티 및 안티사이트에는 펌금지)
* 안티질을 위한 펌을 절대 금지합니다.


댓글